INSIGHT
2021년 D2C의 트렌드를 알아보자
[2021 D2C 전략 제안서]
플랫폼의 경쟁 과속화와 동시에 입점 업체들의 높은 수수료에 대한 부담감은 켜졌습니다.
이로 인해 독립적인 D2C 전략은 새로운 경쟁력으로 떠올랐습니다.
기업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식은 전략적인 마케팅과 함께 이율을 높일수 있는 시대 반영적인 제안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자체 브랜드만의 강점을 이끌어 내어 고객과 소통하며 개인화된 서비스를 선보일수 있는 D2C는 현재 소비문화에서 더욱 중요해 보입니다.
회원가입 승인 후에 콘텐츠 열람이 가능합니다.
Keywords
Related Posts
2024년 패션 이커머스 트렌드
2022년 D2C 트리플 미디어를 공략하는 전략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