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SS 패션트렌드]이번 24SS 시즌에선 현 시즌과 이어지는 클래식한 미니멀리즘이 계속되며 패션위크 별 관점 포인트까지 집중되고 있습니다.또한 브랜를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굿바이쇼와 새로 등장하는 디자이너들의 큰 주목도를 이끌고 있어 집중되는 상황입니다.[90's 미니멀리즘]특히 90년대 미니멀리즘은 현재 트렌드인 올드머니, 콰이어트 럭셔리를 간결하고 최소화한 디테일로 테일러링에 집중되어 꾸준히 선보임[시크 그런지]미니멀리즘과 반대인 시크 그런지가 기존 그런지룩보다는 심플하며 고급스러운 그런지코어지난 시즌 이어진 Y2K…
[2023-24FW 패션트렌드]이번 시즌 뉴 오피스/ 더 너드/ 락 로맨티시즘 크게 세 가지 무드로 나뉘어진 트렌드특히 뉴 오피스는 과하지 않고 웨어러블한 실루엣으로 오피스룩과 데일리웨어의 경계가 없는 소비주의에 중점을 두어 큰 트렌드로 자리잡았습니다.:: 과장된 숄더나 중성적인 느낌은 가진 젠더 스타일의 수트 셋업, 후드 레이어링, 맥시한 클래식 코트, 그레이 톤의 특징이 보입니다.더 너드는 예상치 못한 실루엣, 사랑스러우면서도 괴짜스러운 스타일로 시즌에 맞는 니트 (아플리케와 같은 디테일), 퍼 코트, 데님, 그렌마 무드의 트위…
[23SS 패션트렌드]이번 트렌드의 무드는 네버랜드 신드롬/ 엘레강스 택티컬/ 시크 노빌리티으로 나뉘어집니다.네버랜드 신드롬: 향수가 느껴지는 노스텔지아 감성에 현대적이고 신선한 해석을 가미, 비비드한 컬러와 키치한 패턴과 유니크한 디자인은 캠퍼스룩 & 프레피룩을 연상케하며- 파라다이스 체크, 블러 다이, 카툰 그래픽과 같은 패턴이나 컬러의 요소가 많고- 모토 크로스 자켓, 파라슈트 팬츠, 아방가르드 드레스 등이 있습니다.엘레강스 택티컬: 엘레강스한 실루엣과 웨어러블한 테크웨어가 결합된 택티컬 룩. 실용성을 더한 테크웨어로 …
[2022-23FW 패션트렌드]이번 시즌의 무드는 Y2K가 보이는 클래식 프레피와 미래지향적인 그래픽과 디자인으 일레트릭으로 나뉘어지며 자신을 보호하는 장신구와 우크라이나 전쟁에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경의를 보이는 쇼가 진행되어 특별함이 돋보이는 쇼의 무드도 나타났습니다.클래식프레피는 과거의 올드한 패션을 재해석한 핏으로 오버한 숄더와 기본적, 클래식하며 젠더리스의 스타일이 특징으로 트위드, 패턴등 으로 표현되어 나타났습니다.일렉트로닉은 광택감과 볼드함이 특징으로 실버, 메탈릭, 나일론의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며, 아우터 위주로 적용…
[2022 SS패션트렌드]이번 시즌은 지속되는 팬데믹에 지친 사람들은 위해 전체적으로 런웨이에 긍정적이며 밝은 기운이 불어 넣어 졌습니다.SS시즌의 색감 표현은정적인 화이트와 파스텔,네온컬러 등 화려한 색감의 공존으로 생동감 넘치는 활기와 과감한 행보를 보여 주었습니다.2000년 초반에 유행했던 Y2K 패션은 로우라이즈 팬츠, 크롭탑, 팝컬러 , 반다나, 스트라이프 패턴, 악세 등으로 더욱 쿨하고 발랄한 스타일과 레트로한 느낌으로 재해석 되어 선보여 졌습니다.친환경 소재에 대한 관심의 영향으로 자연을 구연한 듯한 보헤미안 스타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