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상승키워드]
5월은 봄이지만, 부쩍 더워진 날씨로 봄과 초여름의 경계이기도 한 달입니다.
초여름 날씨와 함께 엔데믹 현상은 이제는 코로나를 종식이 아닌 풍토병으로 인식하며 해외여행, 호캉스 등으로 이어졌습니다.
거리두기가 해제 됨에 따라 여행 수요는 폭증하고 그동안 웅크렸던 소비 심리가 뷰티, 레져,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한 현상도 보였습니다.
결혼식이 많은 달로 하객룩과 함께 여름 트레이닝, 골프/테니스웨어, 나일론 소재의 아노락 스타일 등 편안한 스타일도 이목을 끌었습니다.
실내 수영복과 명품 샌들, 크록스, 샨티 슈즈는 큰 인기 였으며, 오메가와 스와치의 콜라보 진행도 주목 되었습니다.
구찌에 이어 루이비통은 고객 경험을 위한 식음 사업을 추진하며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 하기도 했습니다.
콜라보 진행은 에니메이션 캐릭터 포켓몬,미미 등과 함께 진행되며 MZ세대를 겨냥하여 큰 인기를 끌어 왔습니다.
*그 외 일정,자료들은 파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