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2월 캘린더]
2024년 새해가 밝으면서 마케팅, 소비, 패션 트렌드 예측에 관심 상승!
-더 세분화 된 개인화 AI 마케팅 전략이 나타나면서 취향, 관심사 기반으로 노출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예상됨
-계속되는 클래식 미니멀리즘의 패션, 오버사이즈, 테일러링의 디테일 상승 예상
- 2024 서울의 색을 스카이코랄로 지정하며 내년부터 올해의 색을 출시 예정한다고 발표
- 최근 고물가로 인해 소비 폭 줄어들지만 근거리인 동남아, 일본쪽으로 연말, 연초 여행객들 상승하는 상황을 보임
○ 1월 행사
새해를 맞이하는 해돋이 행사와 스키장, 눈꽃 축제 등 겨울에 즐길 수 있는 행사 증가하며
관련 활용할 수 있는 방한, 포인트, 선물 아이템 기획, 이벤트 준비 예정입니다.
카타르 아시안 컵으로 매출 저조 예상되어 이전 소비 촉진 제안드립니다.
○ 2월 행사
설을 앞두고 일본 삿포로 눈축제 진행으로 일본으로 떠나는 여행객들과 집, 고향에서 보내는 국내의 움직이며
기온 올라가는 시점 기반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데이트룩, 하객룩과 한발 빠른 개강룩, 캠퍼스룩 기획 준비 예정입니다.
*그 외 일정,자료들은 파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