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이커머스 트렌드 ]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의 생활이 늘어나게 되면서, 온라인 중심의 소비패턴으로 굳어 진것으로 보입니다.
그로 인해 기존 패션 플랫폼의 큰 성장과 새로운 패션 스타트업도 큰 성과를 이뤘습니다.
플랫폼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으로 빠른 배송 경쟁과
참여형 컨텐츠인 라이브 커머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패스커는 3D 모델링을 이용한 가상피팅으로 소비패턴의 차별화를 보여 주었습니다.
운동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중고소비 등
사람이 중심이 되며 더욱 재밌는 소비, 인간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소비, 건강하고 정직한 소비 문화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