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 시작으로, 간절기 패션과 환절기 건강이 주요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시기입니다.쇼핑몰과 브랜드 마케팅에서는 가을 신상 얼리버드 세일, 백투스쿨 및 신학기 콘텐츠, 가을꽃 축제 연계 프로모션, 환절기 건강 캠페인 등이 중심 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입추와 추분 절기와 맞물려 트렌치코트, 니트, 가디건 같은 간절기 아우터와 레이어드 아이템 수요가 급증하며, ‘가을 신상 프리뷰 OOTD 챌린지’ 등 고객 참여 콘텐츠가 효과적입니다. 얼리버드 세일로 신상품을 먼저 만나고 한정 혜택까지 제공하는 마케팅 …
8월의 캘린더는 계절의 경계에서 피어나는 에너지와 일상 속 특별함을 담았습니다.한여름의 절정, 말복이 찾아오면 삼계탕, 장어, 오리 같은 보양식과 건강식품이 식탁을 채우고, 가족과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 레시피와 라이브 커머스가 활기를 더합니다. 동시에,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바캉스 시즌이 펼쳐지며, 여행지별 추천 패션·뷰티템, 바캉스 파우치 챌린지, 실시간 코디 컨설팅 등 휴가 트렌드가 일상에 스며듭니다.끝없이 이어지는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는 쿨링 소재 패션, 냉방가전, 야간 활동 아이템, 홈캉스 푸드와 뷰티템이 인기를 끌고, 쿨링 …
[2024년 3-4월 캘린더]신학기 시작과 함께 따듯해 지는 날씨로 본격적인 봄맞이도 시작되는 3, 4월입니다.봄꽃 개화 일정에 맞춰진 축제, 마라톤 등 다양한 오프라인 페스티벌이 시행될 예정입니다.패션 업계에서는 화이트데이, 개강, 입학, 결혼식 등 행사가 많은 만큼미니멈, 긱시크, 파스텔 컬러 등 현재의 트렌드 반영된 신상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고 있습니다.봄. 간절기, 건강, 실용성, 뷰티 관련 모음전과 이벤트 영역 확대 중입니다.이슈로는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문화는 더욱 중요 시 되며 소비자를 참여 시키는 경험 마케팅과 대형…
[2402_상승키워드]설연휴와 신학기를 앞둔 2월은 입학, 졸업, 신년 혜택, 시즌 오프 등 관련 키워드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카타르 아시안컵은 4강 진출과 함께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각종 관련 상품들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패션계에서는 큰 행사로 2024 FW 패션위크가 시작 되며 패션 브랜드, 셀럽 등 함께 주목 받고 있으며, 봄을 맞이하며 신상품이나 올 해의 트렌디한 상품들이상승하고 있습니다.그 중 긱시크 트렌드로 인한 빈티지한 안경이 주목 받으며, 아이웨어 패션 업계는 더욱 성장하고 있는것으로 …